집에서 주스를 만들어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집에서 주스를 만들어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집에서 주스를 만들어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식단에 더 많은 야채와 과일을 구현할 좋은 방법을 찾고 있는가? 쥬싱이 네가 찾는 답이야! 쥬싱은 영양소가 풍부한 음료를 만들 수 있게 해 맛있고 이동 중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다음 기사에서 쥬싱 요법을 시작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항상 잘 익은 달콤한 사과를 주스로 선택하라.

멍든 사과도 좋은 주스를 만들어내지만, 멍든 부분은 잘라내야 한다.

Red Delicious, Gala, Fuji, Roma와 같은 사과는 단맛을 가지고 있어 풍부하고 달콤하며 풍미가 있는 주스를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주스에서 가장 많은 영양분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차드, 파슬리, 케일, 시금치, 브로콜리 같은 야채들을 사용하라.

이 채소들은 주스를 만들 때 50% 이상의 농도를 가지고 자주 사용하라.

맛을 내기 위해 다른 주스를 사용해라.

과일 주스는 야채에 기반을 둔 주스보다 당도가 높고 건강에 좋지 않은 경향이 있다.

주스를 너의 식사 전체로 생각해라.

주스를 몇 번 저어서 주스 한 잔에 얼마나 많은 음식이 필요한지 한번 보면, 이것이 더 이해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식사로 주스를 즙을 낸다면, 비타민과 영양분이 당신의 혈류로 더 빨리 들어갈 것이다.

주스를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은 편리할 수 있지만, 주스가 색깔이 될 수도 있다.

진한 주스는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지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혼합물에 신선한 레몬즙 두어 티스푼을 넣고 변화를 막는다.

이 적은 양의 레몬은 맛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겠지만, 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음료가 될 것이다.

주스기를 선택할 때는 세척하기 쉬운 것을 사도록 하라.

주스기를 조립하고, 주스를 분해하고, 세척하는 과정이 너무 오래 걸린다면 애초에 주스처럼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과육이 촉촉한 상태에서 주스기는 훨씬 더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으므로 주스 후 바로 세척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지만 여전히 쥬싱으로 이득을 얻고 싶다면, 야채를 사용하라.

과일로 만든 주스는 당신의 혈당을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다.

주스에 들어 있는 과일의 사용을 모니터링하여 건강 상태에 적응할 필요가 있다.

채소는 혈당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어떤 채소는 처방된 혈액 희석제를 사용하는 경우 중요한 고려사항인 혈액 응고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새로운 주스를 시도할 때마다 여러분의 신체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과 맞지 않는 주스를 마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주스에 부정적인 반응이 있다면, 당신이 범인을 찾을 때 사용했던 새로운 과일이나 야채를 생각해보라.

양을 줄이는 것은 종종 여러분의 시스템이 수량에 적응할 시간을 줄인다.

몇몇 야채와 과일 주스 안에는 파이토케미컬이 들어있다.

연구에 따르면 이 화학물질들이 인체의 발암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어떤 과일에 이러한 식물화학물질이 들어 있는지 알아내서 주스 혼합물에 넣어라!

만약 여러분이 마침내 고통과 고통으로 나이를 느끼기 시작한다면, 주스를 먹는 것은 여러분을 더 젊게 느끼게 할 수 있다.

쥬싱을 통해 기억을 날카롭게 하고 관절의 불편함을 완화하며 활성산소로 인한 세포사멸 속도를 멈추게 할 수 있는 영양소를 얻을 수 있다.

주스를 만든 다음 즉시 마셔라.

야채나 과일을 주스하는 순간, 영양소의 일부를 잃게 된다.

그것을 마시기를 오래 기다릴수록 영양분이 줄어들 것이다.

주스 한 잔을 마실 준비가 되었을 때만 주스기를 사용하라.

만약 여러분이 과일 주스를 많이 만드는 것에 흥미가 있다면, 여러분은 매스틱 주스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 쥬커는 당신이 제분하고, 갈고, 퓨레를 만들고, 심지어 얼어붙은 사막까지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똑같은 오래된 주스에 싫증을 느낀다면, 마이스팅 쥬스는 당신의 창작물에 더 많은 다양성을 더할 것이다.

오이즙은 머리카락과 피부 모두에 탁월한 건강상 이점이 있다.

오이에는 실리카가 많이 들어 있다.

실리카는 결합조직 강화에 도움을 주고 인대, 힘줄, 근육, 뼈에 이롭다.

쥬싱은 시간이나 돈이 많지 않더라도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다.

이 기사의 조언으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킬 맛있는 과일과 야채 주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일단 쥬싱을 시작하면 멈출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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