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패닉 공격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잦은 패닉 공격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잦은 패닉 공격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것은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것이 아니라, 불안감에 더 잘 대처하는 방법을 배워야 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상의 온갖 압박에 요즘 공황발작 같은 에피소드가 큰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까.

다음 기사는 그것들을 다루는 여러 가지 유용한 방법을 알려준다.

좋은 치료사를 찾는 것은 당신의 공황발작에 놀라운 효과를 줄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누군가를 추천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서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공황발작 피해자들과 함께 지원 그룹에 참석할 수 있다.

이런 유형의 단체들은 지원, 조언, 격려, 대화의 배출구를 제공한다.

그것들은 귀중한 자원이 될 수 있다.

불안과 당신의 공황발작과 싸우는 첫번째 부분은 당신의 특정한 공황발작의 모든 다른 징후와 증상들을 확인하는 것이다.

이것을 내리면 공황 발작이 언제 오고 있는지 알게 되어 미리 대비할 수 있게 된다.

이 지식은 너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증상에 대해 훈련된 전문가, 친구, 또는 동정심이 많은 가족 구성원과 이야기하는 것은 종종 유익함을 증명할 수 있다.

치료사는 당신이 왜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진상을 규명하고 그것들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네가 직접 말할 수 있도록 그들이 오도록 해라.

이것은 당신에게 즉각적인 안도감을 줄 수 있다.

과거에 닥친 공황 발작도 무사히 이겨냈다는 것을 명심하라.

긴장을 풀고 불안감만 고조시킬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불안 수준을 주의 깊게 살펴라.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감시하는 것은 잠재적 공황 발작을 막는데 중요하다.

어떤 상황이 불안감을 증가시키는지 알 때 감정을 조절하고 긴장을 줄이기 위한 행동을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의 높은 인식 상태는 여전히 지속될 수 있는 공황 발작의 심각성을 감소시켜야 한다.

간단한 작업을 포함하여 매일 수행하는 모든 작업을 나열하여 세부 일정을 만드십시오.

각 태스크에 걸리는 시간까지 시간을 재서 스케줄에 추가할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날이 가져올 수 있는 것을 더 잘 알 수 있고 그것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다른 곳으로 돌리는 것이 가능하다.

당신의 생각과 감정이 당신의 행동을 좌우할 필요는 없다.

당신의 직감이 말해주는 것과 정반대의 행동을 반영하기 위해 당신의 행동을 바꾸어라.

이러한 공격을 극복하고 통제력을 되찾기 위한 올바른 행동의 방향은 현재 경험하고 있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것에 대해 행동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하는 동안, 당신의 아드레날린 수치는 매우 높지만, 당신은 이 여분의 아드레날린을 사용하여 당신의 집을 빠르게 정리하고 모든 잡동사니를 버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과잉 아드레날린을 연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또한 당신의 집을 위해 긍정적인 일을 하는 것에 대한 만족감을 줄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한 구체적인 계기를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자신을 화나게 한 누군가와 맞서는 것에 대해 염려할 때, 공황 발작을 일으킬 위험을 무릅쓴다.

감정을 명확하고 생산적으로 표현해 심한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압도당하는 감정을 피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글쓰기를 공황발작에 대해 자신이 느끼고 있는 것과 알고 있는 것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블로그를 시작하고, 전자책에서 당신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말하기 계약을 통해 그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다른 사람들은 여러분에게 유용한 정보를 줄 수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되면 자주 나타나는 증상을 배우도록 한다.

이렇게 하면 공격이 오는 것을 볼 수 있고, 주변에 있는 동안 공격이 발생한다면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다.

호흡곤란, 삼키기 곤란, 위장 장애, 뜨겁고 차가운 섬광, 심지어 떨기까지 흔히 볼 수 있다.

증상의 유사성이 강한 만큼, 먼저 발작을 일으킨 사람이 실제로 심장마비를 겪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단 이것이 확립되면, 당신은 당신에게 알려진 공황발작 치료 기법으로 눈을 돌릴 수 있다.

공황 발작은 허약함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본질적으로 당신에게 잘못된 것은 없다.

이러한 상황들을 헤쳐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살아남을 수 있고 힘들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의 공황발작에 더 잘 대처하기 위해 제공된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줄이는 것 외에도 생활 속에서 완전히 제거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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