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 고객 및 전문가를 위한 유용한 힌트

잠재 고객 및 전문가를 위한 유용한 힌트

잠재 고객 및 전문가를 위한 유용한 힌트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 기반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아마 너의 예전 사업이 갑자기 지지부진한 것 같아.

두 경우 모두 리드 생성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현재의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리드를 더 잘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단서를 얻는 것은 당신의 사업에 중요하다.

소비자들은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주 아이템을 연구한다.

만약 당신이 그 주기에 콘텐츠와 제안들을 겨냥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고려하도록 도울 수 있다!

랜딩 페이지가 타겟팅되어 있고 직접적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이 잠재 고객을 웹 사이트로 바로 이동시키는 것보다 종종 당신의 사업에 더 좋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이 찾던 것을 그들에게 주고 있기 때문이다.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리드를 더 잘 생성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거래와 할인 아이디어에 끌리기 때문에 인센티브는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에게 이미 필요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그들에게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당신의 잠재 고객 발생 수가 증가할 것이다.

단서는 매우 귀중하다.

어떤 단서들은 당신이 실행하고자 하는 캠페인의 유형에 맞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올바르게 이끄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선거운동에 적합하지 않은 단서를 쫓지 마십시오.

시간낭비야.

네가 올바른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수 있다.

차단 문제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주의하십시오.

추가 제안이나 커뮤니케이션을 받지 않는 선호를 나타내는 리드를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돈을 쓰지 않고 개인이나 기업에 물건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것이고 그렇게 하는 과정에서 당신의 선택권이나 사생활 보호 정책을 위반할 것이다.

캠페인에서 독창적인 영업 기회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단서를 얻는 데 몰두하기 시작하고 중복되는 것을 간과할 수도 있다.

이미 여러 번 모은 리드를 간과하는 것은 간단하다.

각 리드의 고유성을 확인하여 가장 성공적인 리드를 만드십시오.

리드를 공유하는 온라인 그룹 활용 이러한 리드 그룹은 회사가 하이퍼로컬일 경우 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피오리아에 있는 밥은 캐롤라인의 병충해 문제를 도와줄 수 없지만, 그는 당신이 할 수 있도록 당신의 이름과 번호를 그녀에게 제공할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진정한 관심을 가진 단서들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큰 그림을 그릴 때 일반적인 납은 괜찮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비즈니스 세부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현재 고객이 귀사를 어떻게 찾았는지 조사하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통해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어떻게 접속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 너를 찾았니? 포럼 게시물에서 나온 건가? 어느 채널을 사용하든 새로운 리드를 모색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다이렉트 메일도 성공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저렴한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길 원한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 직접적인 메일 마케팅과 경쟁하는 것이 덜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에게 이점을 줄 수 있다.

단서가 있는지 테스트해 보십시오.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려면 해당 데이터베이스가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회사는 팔 특정 유형의 사람이 필요하다.

데이터베이스는 단서가 사전 자격인정되지 않으면 돈 낭비다.

결국 수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목표 인구 통계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될 겁니다.

기업의 성공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수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는다.

어려운 점은 고객을 얻는 것이다.

다행히도, 이제 리드 생성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네요.

누구나 이 일에 성공할 수 있고, 여러분이 받은 훌륭한 제안으로, 여러분의 사업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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