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을 적절하게 다루는 방법의 단계

관절염을 적절하게 다루는 방법의 단계

관절염을 적절하게 다루는 방법의 단계

관절염 통증은 다루기 어렵고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압도될 수 있다.

관절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찾으려면 이 글을 사용해라.

흡연자라면 금연을 고려하고,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담배를 피한다.

니코틴은 가장자리로 가는 혈류를 줄여 염증을 단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그러나 혈류량 감소는 관절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시간이 지날수록 관절염의 심각성이 높아지게 된다.

발열 패드와 아이스 팩의 사용은 일부 관절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대의 완화를 위해 열과 냉찜질을 번갈아 한다.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고통을 줄이기 위해 차갑고 뜨거운 치료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일부 의학적 문제와 달리 술을 적당히 마시는 것이 문제를 악화시키지 않는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반대로, 적당한 알코올 섭취는 어떤 증상들을 훨씬 덜 수도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허벅지에 클리퍼를 놓고 손바닥으로 클리퍼를 닫아 누른다.

손가락 사용을 최소화하는 이 방법은 고통을 덜어줄 것이고, 그 과정을 훨씬 덜 어색하게 만들 것이다.

관절염을 치료할 때는 뜨거운 것과 찬 것을 왔다 갔다 해야 한다.

번갈아 치료하는 것이 아픔과 고통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너무 자주 하지 마라, 너무 춥거나 더우면 더울 수 있다.

하루에 최대 두 번을 목표로 하라.

아로마 테라피는 관절염 치료에 효과적일 수 있다.

많은 연구들은 특히 관절염의 만성적인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통증 감소에 아로마테라피의 긍정적인 효과를 인용했다.

스트레칭을 위한 일과를 준비하라.

관절의 유연성 상실은 관절염이 야기하는 주요 문제들 중 하나이다.

매일 모든 근육을 스트레칭하면 몸이 유연해진다.

발로 스트레칭을 시작하고, 목과 머리에 닿을 때까지 몸을 움직여라.

많은 관절염들이 추천하는 보충제 중 하나는 생선기름이다.

기름에 함유된 오메가3산은 관절에서 자주 발생하는 염증이나 통증을 낮추는 효과가 의학적으로 입증됐다.

비타민과 건강식품 가게는 많은 품질 좋은 어유 브랜드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식료품점에서도 더 쉽게 구할 수 있게 되었다.

물리치료사와 상담하십시오.

쇠약해지는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물리치료사들은 여러분을 위해 고안된 운동 루틴을 개발함으로써 여러분이 더 유연해지도록 도울 수 있다.

이런 일상을 일상생활에 접목시키면 불편함을 줄이고 다시 사물의 그네로 돌아가게 할 것이다.

관절염 환자만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장비를 마음껏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그들이 적절한 도구를 이용할 수 있다면, 관절염 환자들은 거의 모든 일을 할 수 있다.

신발 뿔, 지퍼 당김, 특별한 주방 기구와 같은 특정한 제품들이 있어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이 일상생활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제품들이 여러분의 삶을 좀 더 편하게 해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미래를 계획하라! 너의 관절염은 예측할 수 없는 것일 수 있으니, 문제를 피하기 위해 미리 계획을 세워라.

육체적인 일을 하면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의 한계를 알아라.

관절염 증상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않도록 하라.

관절염에 걸리면 어떤 일을 할 자신이 없을 수도 있다.

스스로에게 미안함을 느끼는 것은 아무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특정한 것을 포기하는 것은 기분 나쁠 이유가 아니다.

의학적 발전이 진행되면서 언젠가는 관절염 치료제가 나올 수도 있다.

아직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지만, 관절염이 가져올 수 있는 파괴적인 효과를 관리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비록 이 기사의 조언이 삶을 변화시키지 않더라도, 그것들은 이 조건의 특정 측면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사실만으로도 유용한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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